티스토리 뷰


✔️ 직관기록
..비스무리한 것!
왜 비스무리하다고 썼냐면 이 날은 사실 경기는 못 보고 (다른 일정때문에) 퇴근길만 들러서 퇴근하는 선수들을 봤기 때문이랍니다.



스윗한 김대유 선수가 저랑 셀카를 찍어주었어요.



스윽 지나가던 김기훈 선수도 한 번 찍어보고 ..
앞머리 내린 거 넘 잘 어울리지 않나요?



사실 목적은 이거였습니다 (?)

김도영 선수를 진짜 오랜만에 보러 갔거든요. 많은 팬들에게 둘러싸여 싸인을 꼼꼼히 해주는 김도영 선수. 항상 마지막에 마지막까지 남아서 팬들에게 팬서비스를 해주고 가는데, 그 모습이 가끔은 짠해서 (ㅠㅠ) 그냥 가서 쉬었으면 하는 마음도 들더라구요.


이렇게 사인도 열심히 해주고 !




어리고 젊은 팬들이 원하는 볼하트 (ㅋㅋㅋㅋㅋ) 도 야무지게 해주더라구요. 역시 mz는 다르다 (?)



저도 마지막까지 기다려서 싸인을 받았습니다. 유니폼에는 다 싸인을 받았던지라 이 날은 제 글러브에 싸인을 받았어요. 야구 하다보면 저 싸인이 지워질 수도 있겠지만 일단 받아두기~




그리고 저 야구 시합나간다고 도영선수에게 'ㅇㅇ누나 안타치세요!' 라고 말해달라고 했는데 바보같이 동영상 녹화버튼을 나중에 눌러서 엄청 짧게 녹화되었다는 ...슬픈 사연이..있습니다... 움짤로 남겨두기 🥹





그래도 넘 귀엽죠? 헤헷 ^^

올해는 직관을 많이 못 갔는데 직관 갈 때마다 핸드폰으로 찍어둔 사진, 영상들을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. 뭔가 지우기에는 아깝고 남겨두기에는 용량을 차지하는게 싫어서 포스팅으로 기록해두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.


이제 시즌이 끝나가니 차근차근 올려볼게요 🫶🏻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