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 

엄~청 오랜만에 만나는 우리 라비던스! 개인활동이 많다보니 단체로 활동하는 것 자체가 굉장히 귀한데 오랜만에 볼 수 있어서 행복했다. 특히 이번 쇼케이스+팬사인회는 팬들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시간도 길게, 여유롭게 주어져서 편하게 볼 수 있었다. 이런 공연만 있다면 얼마나 행복할까 싶을 정도로 ..

 

여러 팬분들이 멤버들에게 귀여운 악세사리로 치장을 해줘서 보는 맛이 쏠쏠했달까(?)

 

나는 영열이에게 1년 간 썼던 일기를 전달했는데 (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) 영열이가 깜짝 놀라더라고..하핫..그리고 도대체 언제 결혼해줄꺼냐고 물어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까? 라고 해서 심장 떨어지는 줄 ㅋㅋㅋㅋ하지만 고영열군은 그냥 팬사인회에서 팬들을 기쁘게 해주는 방법을 열심히 찾아본 사람 같았고...^^ㅋ 말이라도 고맙구나 영열아..

 

바울이한테는 내 타투 보여주면서 자랑(?)했는데 갑자기 본인 타투도 자랑하는 겸디! 우리 바울이 살이 넘 빠져서 괜히 마음이 짜-안했다. 건하한테...사실... 하고픈 말이 많았는데 얼굴 보자마자 걍 멍해져가지고..후.. 내 심장.. 와... 너무 잘생겼다; 요 말만 내뱉고.. 도망침.. (????????????????????????) 이건 황건하 얼굴이 잘못했네 잘못했어 ㅠㅠ 동영상 찍은 거 봤는데 건하 표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? 진짜 이 말만 하고 가실건가요? 이런 표정이어서 더 웃겼음.. 

 

라비던스..들아.. 

팀 활동도.. 종종... 해주라... 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